짬뽕 좋아하시나요? 저는 면종류를 정말

너무 좋아하는지라 주에 1~2번은 꼭

면요리를 먹는데요 오늘은 제가 자주가는

짬뽕맛집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전국5대짬뽕 교동짬뽕

 

이곳은 의정부역 에서도 가깝구요

의정부시청쪽에서도 가까워서 접근성이

아주아주 좋구요 근처에 공영주차장도 있어서

차가지고 오시는 분들도 문제없어요

 

의정부 짬뽕맛집 교동짬뽕 실내는

이런모습이에요 맛집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죠?

교동짬뽕 지나갈때마다 줄이 길게 늘어져 있어서

여기 맛집인가보다 했는데 진심 맛집이였어요

그래서 자신있게 추천할만큼 제목도

현지인이 추천하는 의정부 맛집

이라고 지은거거든요

 

의정부 교동짬뽕 메뉴

 

의정부 교동짬뽕 메뉴와가격이에요

짬뽕 가격은 7.0

짬뽕밥 7.0

짜장면 5.0

짜장밥 7.0

사이드메뉴는 탕수육과 납작 군만두와

새알군만두가 있어서 납작 군만두로 주문했어요

 

 

주문하고 15분만에 나온 교동짬뽕과

납작 군만두 주문후 바로 조리해

주시기 때문에 정말 뜨끈뜨끈해요

 

 

저는 짬봉먹을때 면보다 국물을 제일 먼저

맛보는데요 교동짬뽕 국물맛은 얼큰하면서

시원하고 불맛이 나는게

먹을수록 계속 당기는거 있죠

그리고 집에서 시켜먹는 짬뽕과는 정말

차원이 달랐어요 엄청 깔끔한 맛!

의정부 짬뽕맛집 교동짬뽕

꼭 한번 가보세요!

정말 맛있어요

 

밥먹었으니 후식도 당연히 먹어야죠

의정부 디저트 맛집이 별로 없어서

도넛츠가 맛있는 크리스피도넛가서 

도너츠에 아메리카노 한잔 마셔줬어요

 

달달한 디저트는 아메리카노랑 마셔야 제맛!

도넛츠도 너무 맛있고 역시나 식후에 먹는

달다구리는 최고인듯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