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미식회 쌈밥 맛집으로 나온 남양주남양주 별내 목향원 의정부에서 자동차로 가면 30분 정도 걸려서 아주아주 가깝다 근처에 예쁜 카페도 많아서 남양주는 나들이 겸 드라이브 코스로도 자주 가는 편인데 오늘은 카페 말고 맛있는 쌈밥을 먹기 위해 목향원에 방문했어요.

제가 방문한 시기는 봄이 였는데요 주차장에 자리가 하나도 없을 만큼 정말 꽉 차 있더라고요 참고로 목향원 주차장은 제1주차장과 제2주차장으로 나눠져 있어요 일단 기다리는 분들이 많기에 바로 들어갈 수 없다는 걸 감지하고 대기번호 받는 곳으로 가서 이름을 적으니 번호표를 주시더라고요 세상에 얼마나 맛있길래 번호표가 100번대로 넘어가지 신기하네

그렇게 2시간 반이 흘렀을때쯤 저희 차례가 왔어요 흑흑... 정말 너무 오래 기다렸다요 들어가는 입구 쪽에 보니 수요 미식회에 나왔던 사진들도 걸려있고 정말 완전 맛집인가 보다 기대가 엄청됐어요

맛집으로 나오고 이렇게 드라마 촬영장소로도 많이 나온 목향원 그래서 그런지 기다리면서 인증샷도 많이 남기는 걸 볼 수가 있었어요

남양주 별내 목향원을 사람들이 좋아하는 이유는 바로 유기농으로 재배한 쌈 채소가 나온다는 점인데요 상추는 기본이고 적격자.청겨자.케일,쌈추,다청채,적근대,청로메인등 총 8가지나 나온다고 하네요

목향원 메뉴는 딱 하나 석쇠불고기 쌈밥정식 가격은 인당 15,000원이고 3인분주문했어요 참고로 1인 1 주문이 원칙임! 주문하고 한 15분기다렸나 드디어 2시간 반을 기다린 석쇠불고기 쌈밥정식이 나왔어요 배도 엄청 고프고 오늘은 대충 찍고 먹어야겠단 생각뿐이라 사진은 몇 장 못 찍었어요

목향원 유기농 쌈채소인데요 아까 나온다는 그 쌈 종류들이 전부 다 안 나왔더라고요 엄마랑 오빠는 이미 몇 번 다녀왔던지라 전에는 쌈이 참 푸짐하게 잘 나왔다고 하던데 오늘은 부실하게 나왔다며 이게 아니라고 하시더라고요 흠... 개인적으로 식당이 변하면 다시는 안 가는 성격인데 먹기 전부터 몬가 많이 아쉽더라고요

목향원 석쇠불고기예요 쌈도 싸서 먹어보고 그냥도 먹어봤지만 솔직히 너무 별로였어요 아침에 가서 기다리다가 점심시간 때쯤 들어간 거라 배도 무진장 고픈 상태인데도 불구하고 개인적인 입맛으로는 너무 맛이 없었네요

그래도 딱 하나 마음에 들었던 건 요 밥인데요 흑미 찹쌀과 조찹쌀밥,찹쌀등 세 가지 종류의 밥이 나오는데 밥맛은 좋더라고요 하지만 맛집이라고 하기엔 저에겐 몬가 2% 부족했던 거 같아요 이상 남양주 별내 목향원에 다녀온 솔직 후기였습니다(개인적인 생각과 입맛이니 참고 만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