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에는 오래된 맛집이 참 많은데요 그중 정말 자신있게 추천할만큼 너무 맛있는 불고기맛집을 소개하려고해요 저는입맛이 참 까다로운 편이라 음식이 조금이라도 별로라고 생각이 들면 두번다신 안가는 스타일 인데요 의정부 아리랑불고기는 제가 여태 먹었던 불고기중 가장 맛있었던 곳이고 의정부맛집을 검색중이시라면 자신있게 추천하고싶은 숨은맛집이랍니다.

의정부 아리랑옛날 불고기 식당은 언제가도 밑반찬이 참 맛있어요. 생긴지도 오래됐는데 밑반찬이 변함 없다는건 그만큼 사장님이 신경을 많이 쓰시고계신다는 얘기겠죠?ㅎㅎ 그리고 항상 올때마다 느끼는거지만 반찬도 깔끔하게 담아져나오고 대충 나온다는 느낌이 정말 1도없어요.

의정부아리랑불고기 메뉴중 대표메뉴인 아리랑 불고기 2인주문했어요 점심특선으로 이것 저것 다른메뉴도 있던데 저는 언제나 그렇듯 아리랑불고기가 제일인거 같아요.

아리랑불고기를 주문하면 직원분이 오셔서 이렇게 불판에 불고기를 올려 주고 가시는데요 언제가도 참 친절하신거 같아요 불고기1인분 가격은 14000원 처음 여기 왔을때 맛있서 3인분 먹고 그랬었는데 먹다보니 2인분시켜서 먹는게 제일 적당하니 좋더라고요 내가 먹던 불고기는 기름둥둥 떠다니고 질긴 불고기 였는데 아리랑 불고기 비주얼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안에 들어가는 재료들이 참 다양해요

불고기는 오래 구우면 질겨지니까 어느정도 구워지면 양파와 파채 팽이버섯과 함께 먹으면 꿀맛이구요 쌈에다 파무침 넣고 고추하나 넣고 쌈짱 넣어 먹으면 요것도 참 맛있어요 결론은 어떻게 먹어도 아리랑옛날불고기는 맛있단얘기 의정부진짜맛집이나 의정부 맛집을 찾으신다면 아리랑옛날 불고기 추천할게요!

식후에 먹는 달달한 디저트가 빠지면 섭하겠죠 맥주도 한잔마셨겠다 어디 멀리 이동은 못하고 가까운 의정부투썸플레이스 시청점으로 왔어요 사실 이 커피숍은 개인적으로 제 입에 맞지않아서 잘 가진 않는데 근처에 갈만한곳이 여기밖에 없어서 억지로~억지로 왔네요 커피종류는 입에 안맞고 그나마 신메뉴가 눈에 띄어서 쇼콜라 쿠키 파블랑이랑 후기에서 그렇게 극찬하던 딸기라떼도 한번 주문해 봤어요

투썸플레이스 쇼콜라 쿠키 파블랑과

투썸 딸기라떼다 일단 음료

비주얼은 좋고 가격은 언제나 그렇듯 깡패다

투썸 딸기라떼가 그렇게 맛있다고 극찬하던 글들이 생각난다 하지만 비주얼과 소문 만큼 그렇게 맛있지는 않았다 딸기맛도 밍밍하고 내가 알던 그 딸기라떼의 부드럽고 달달한 맛이 아니여서 조금은 실망스럽다

투썸만의 색다른 아이스크림 디저트라고 해서 주문해본 쇼콜라 쿠키 파블랑 가격은 6500원 가격이 좀 비싸다 그래도 비싼만큼 맛있겠지 생각하고 주문한건데 그저그런 평범한 아이스크림위에 쿠키한조각이 다였고 정말 별로였네요(개인적인생각과 입맛이니 참고만하세요)

 

+ Recent posts